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본문 설명 : 우리나라 초·중·고 학생들의 핵심역량의 수준을 가늠하기 위해 설계된 5개년 조사 연구 중 3번째로 수행되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2399/fileData.do 키워드 : 핵심역량,자기보고식 측정,사회적 바람직성 편향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 교육 종단연구(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재정운영 자율성 수준이 단위학교 교육비 지출에 미치는 영향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KEDI POLL 2018)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종단 연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II)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전문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 밖 청소년 학습지원 프로그램 인증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 사업(Ⅲ):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과년도 교육통계연보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9 12:44:25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