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 교육 종단연구(Ⅳ) 본문 설명 : 매년 한국 사회에 정착하여 살아가는 탈북청소년들의 수가 늘어나면서 이들이 학교와 가정, 지역사회에서 어떻게 살아가는지에 대해 체계적으로 연구할 필요성이 제기되어 수행한 연구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0664/fileData.do 키워드 : 탈북청소년,생애 전환점,적응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향과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Ⅶ)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육복지 거버넌스 혁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모집인원 및 입학정원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생의 생활과 문화: 학업과 진로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 기본연구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 연구(Ⅲ): 고등교육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학부편제정원 및 재학생 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학교별 학과별 데이터셋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의 교육정책적 적용 과제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재정운영 자율성 수준이 단위학교 교육비 지출에 미치는 영향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연구(Ⅱ): 직업교육훈련(TVET)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학과별 졸업 후 상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5 10:19:59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 교육 종단연구(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