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 본문 설명 :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로서, OECD 교육 2030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역량교육 실행에 한 국제적인 동향을 파악하고, 해외와 국내 역량교육 실행 모습을 분석하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 실행을 위한 전략을 도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0650/fileData.do 키워드 : OECD 교육 2030,역량교육,미래 교육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재교육 지원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KEDI POLL 2018) View 한국교육개발원 일반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KEDI POLL 2017)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중등교육 온라인 개방형 교육체제 구축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전문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평가체제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초·중등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 연구(II) - 미래형 학습공간 모형 개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체제 노동시장 성과분석 및 개선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II)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김정은 시대 북한 유·초·중등 교육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원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6 17:06:19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