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 밖 청소년 학습지원 프로그램 인증 방안 연구 본문 설명 : 학교 밖 청소년의 학습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인증 방안(평가도구 및 인증 추진체제)’을 마련함으로써, 공교육 혜택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된 학교 밖 청소년에게 질이 보장된 맞춤형 학습을 지원하고 학력인정 기회 확대에 기여하는데 그 목적이 있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1135/fileData.do 키워드 : 학교 밖 청소년,학습지원 프로그램,평가 도구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한국교육종단연구 -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III) : 10년 주기 코호트 간 비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정부 재정 확보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KEDI POLL 2017)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자율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유치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글로벌 교육동향 연구(V): 지능정보사회의 교육혁신 동향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Ⅲ)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사업(IV):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위(Wee) 프로젝트 사업기관 현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 사업(Ⅲ):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초·중등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기관 신입생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종단 연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학교의 미래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성인학습자의 대학평생교육 수요분석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6 00:10:27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학교 밖 청소년 학습지원 프로그램 인증 방안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