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OECD가 제공하는 TALIS 2018의 주요 분석 결과를 우리나라 맥락에 맞게 제시하는 것이이 목적인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1100/fileData.do 키워드 : TALIS 2018,교사 양성 교육 및 초기 준비,교사 직무만족 및 동기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I): 대학 교육과정 혁신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학교의 미래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 기본연구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 연구(Ⅲ): 고등교육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정부 재정 확보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역혁신을 위한 ‘혁신도시’ 평생학습생태계 구축 방안 연구 - 충북혁신도시를 중심으로 - View 한국교육개발원 유치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육복지 거버넌스 혁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테마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평생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별 학과별 모집인원 및 졸업자 현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중등교육 온라인 개방형 교육체제 구축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학교별 학과별 데이터셋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재직교원수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종단 연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8 18:43:29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