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OECD가 제공하는 TALIS 2018의 주요 분석 결과를 우리나라 맥락에 맞게 제시하는 것이이 목적인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1100/fileData.do 키워드 : TALIS 2018,교사 양성 교육 및 초기 준비,교사 직무만족 및 동기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정책의 현장 실행 과정 및 개선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고등교육기관 신입생 조사 설계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평생교육사 양성현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연구(Ⅱ): 직업교육훈련(TVET)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 교육 종단연구(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Ⅱ) : 교사 전문성 개발 지원 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KEDI POLL 2018)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Ⅶ)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4 15:36:31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 및 교직환경 국제 비교 연구: TALIS 2018 결과를 중심으로(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