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 본문 설명 : 학교안전의 측면에서 세계적으로 중요하게 인식되어 왔고, 국가적인 수준에서도 예방 중심 정책 방향으로 패러다임이 변화되고 있는 화재안전평가를 학교현장에서 학생 중심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학교시설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을 제시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79/fileData.do 키워드 : 학교안전,화재안전,소방점검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대학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정책의 현장 실행 과정 및 개선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도 기본연구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학교시설 현황 데이터 활용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역혁신을 위한 ‘혁신도시’ 평생학습생태계 구축 방안 연구 - 충북혁신도시를 중심으로 - View 한국교육개발원 일반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 연구(Ⅰ): 기초교육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김정은 시대 북한 유·초·중등 교육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방교육자치 역량 강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모집인원 및 입학정원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Ⅱ) : 교사 전문성 개발 지원 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정부 재정 확보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유치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사업(IV):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 (KEDI POLL 2019)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7 06:03:14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