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지식정보화 사회에서의 읽기능력 개발 방안 :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본문 설명 :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하여 국어과, 사회과, 과학과 교육을 통한 읽기 능력 개발 방안 탐색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35/fileData.do 키워드 : 한국교육과정평가원@KICE@한교평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Action Research on the Practice of Transdisciplinar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사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수학,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Development Plan for Textbook of the Future in accor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writing assessment software for high sch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가단위 평가의 수요자 중심 정보 활용 서비스 시스템 구축 및 운영(V) 맞춤형 학력진단검사 확대와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Ⅱ)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 비교 연구: TIMSS 2019 결과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운영 개선 및 지원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사회 디지털교과서 편찬상의 유의점 및 검정기준 개발 연구[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국어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7 07:18:49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지식정보화 사회에서의 읽기능력 개발 방안 : 초등학교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