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8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주요 내용: 다양한 관점에서 창의적인 초등학교 교실 문화의 특성을 분석하고 그 결과에 근거하여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구성요소’를 도출하는 것을 주된 목적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71/fileData.do 키워드 : 창의성,초등학교,교실문화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 (II) : 온라인 문항관리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교육에서의 인공지능 및 에듀테크 활용 방안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roducing the Computer-Based Test for the National Assess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 적용 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설문 문항 개발 및 양호도 검증[2020 KICE 이슈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nalysis of the Appropriateness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5 예비검사 시행 결과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서 검정 심사 운영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핵심역량 평가를 위한 컴퓨터 기반 평가 시스템(KICE-eAssessment) 개발 연구(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지식정보화 사회에서의 읽기능력 개발 방안 :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mparative Analysis on the Achievement Characteristic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사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n Internet-based High School English 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 A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Operational Plans for Empowering Teache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4 19:34:18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