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Ⅱ)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Ⅱ)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Ⅱ)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본문

  • 설명 : 본 연구의 목적은 1차 연도 연구에서 도출한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구성요소를 기반으로 교실 문화 지표 및 측정도구를 개발하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교실 문화 조성 방안을 제안하는 데 있다.
  • 분류체계 : 교육
  •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1/fileData.do
  •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5-06-19 06:10:29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Ⅱ)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Copyright © www.academic.kr All rights reserved. 문의 : da94213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