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본문 설명 : 본 연구의 목적은 고교학점제 취지에 따라 교과의 이수 기준 설정 방향을 정립하여 고등학교 교과의 이수 기준을 설정하고 그에 후속하는 적용 및 지원 방안을 마련하는 데 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0/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Process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Underachievers’ Gr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f the Way to Improve Elementary School Curricu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교 영어 교과서 기반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기초학력 보장을 위한 문해력, 수리력 진단도구 개발(Ⅰ) - 문해력, 수리력의 수준별 성취기준 개발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용도서의 교과별 어휘 표준 구축 방안(Ⅲ) : 어휘 표준 DB 및 검색 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평가 데이터를 활용한 개인별 성장 모니터링 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Implementation Plans of Textbook-Centered Ma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Ⅱ) : 학생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글로벌역량 교육 정책 및 실태 분석을 위한 국제 협동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국가고사 출제센터 설립 방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두드림학교 및 학습종합클리닉센터 역할 제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for Enhancing the Teacher’ Expertise in Stud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사업 목록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5 13:20:3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