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사회 본문 설명 : 국가수준 학업 성취도 평가 결과는 학생들의 학업성취와 배경 변인 간 관련성 부석, 문항 및 결과 분석등을 통해 교육정책의 수립,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참신하고 타당한 평가 문항을 개발하여 공개함으로써 학교 현장이 평가 방법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908/fileData.do 키워드 : 2019년,국가수준 학업성취도,중학교 사회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수준 민주시민교육을 위한 교육과정 개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ssisting student transition into middle school-Devel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 · 중학교 교수학습 연계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f the Way to Improve Elementary School Curricu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Establishing the Standard of Course Completion for 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일반고 학습부진학생 교수학습 지원 방안(Ⅰ) : 수학, 영어 교과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두드림학교 및 학습종합클리닉센터 역할 제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핵심역량 함양을 위한 초·중학교 교육과정 설계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반영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결과표 개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 적용 방안(II)-일반고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lassroom Assessment Methods for Enhancing Students’ C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방안 탐색:학생의진로,학업설계를중심으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5 10:06:5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