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Implementation Plans of Textbook-Centered Ma 본문 설명 : A Study on Implementation Plans of Textbook-Centered Mastery Learning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8771/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Ⅳ)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 An analy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Process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Underachievers’ Gr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교 기반 교육과정 평가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격수업에 따른 학생평가 제도의 현장 적합성 검토[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글로벌역량 교육 정책 및 실태 분석을 위한 국제 협동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International Collaborative Study of GCED Policy an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기초학력 보장을 위한 문해력, 수리력 진단도구 개발(Ⅰ) - 문해력, 수리력의 수준별 성취기준 개발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Restructuring High School Curriculum to Ad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미래 경북교육체제 구축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 영향력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22 06:49: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Implementation Plans of Textbook-Centered 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