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 An analys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PISA 2018 본검사의 핵심 영역(읽기?수학?과학)과 비인지적 영역에 대한 결과와 추이를 국제적인 수준에서 비교ㆍ분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13/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eNAEA) 도입을 위한 출제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lassroom Assessment Methods for Enhancing Students’ C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 적용 가능한 사회·정서적 역량 설문 문항 개발 및 양호도 검증[2020 KICE 이슈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2016.12.31.)-PISA 2018 예비검사 시행 기반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등학교 교과 교육과정 국제 비교 연구 : 국어, 사회, 수학, 체육, 음악 교과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미래 사회 교육 환경 변화에 따른 교과서 발전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TIMSS 20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KICE 전문성 기반 국제교육개발협력 사업 추진전략 및 실행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port on the Validation Study of Draft Learning Metri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ogram Development for Improving the Affective Charac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생의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교수·학습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n exploration of teaching, learning, and assessment improve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운영 개선 및 지원 방안 탐색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5 19:55:1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 An anal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