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격수업에 따른 학생평가 제도의 현장 적합성 검토[2020 KICE 이슈페이퍼]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코로나19로 인해 원격교육이 보편화되면서 원격수업에서 학생평가에 대한 실태를 파악하고 원격수업과 관련하여 수립된 학생평가 제도에 대한 현장 적합성을 검토하여 개선 방향을 모색하는 과제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82/fileData.do 키워드 : 원격수업,학생평가,적합성 검토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등급구분-표준점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TIMSS 20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교 영어 교과서 기반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search on Educational Support for General High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사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 An analy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PISA 2015 결과 심층 분석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2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성과 발표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미래 사회 교육 환경 변화에 따른 교과서 발전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eNAEA) 도입을 위한 출제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일반고 학습부진학생 교수학습 지원 방안(Ⅱ) 수학, 영어 교수학습 지원 전략 개발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운영 개선 및 지원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수학 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평가기반 구축 보고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5 21:45:1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격수업에 따른 학생평가 제도의 현장 적합성 검토[2020 KICE 이슈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