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 영향력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년 연구보고서(초록) 입니다.주요 내용: PISA 2012 결과에서 높은 성취를 나타낸 대한민국, 싱가포르, 일본, 핀란드에 대한 인지적 성취 특성과 교육맥락변인이 성취에 미치는 영향 비교 분석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37/fileData.do 키워드 : PISA 2012,성취 특성,교육맥락변인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Textbook Authorization System Based 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수학 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평가기반 구축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mprovement Plans for the Curricular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고등학교 영어 쓰기 수행평가 지원 프로그램 개발 및 시범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4년간의 학습부진학생 성장 과정에 대한 이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Action Research on the Practice of Transdisciplinar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developing student growth monitoring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국가고사 출제센터 설립 방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활용 자료집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 ICILS 2018 평가 체제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서 완결 학습 체제 구현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 Assessment: PI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9 01:04:38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 영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