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 본문 설명 : 교수자와 학습자의 인식과 행동 자료를 활용하여 우리나라 대학교육의 현황과 특징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대학의 교수·학습 질 개선 전략을 제시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87/fileData.do 키워드 : 교수·학습과정,교수·학습성과,대학효과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모집인원 및 입학정원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온라인 학습분석 기반 맞춤형 교육지원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Ⅲ) : 국립대학 거버넌스 개선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육복지정책 평가 및 개선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 사업(Ⅲ):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Ⅲ)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직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평생교육기관리스트 View 한국교육개발원 특성화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생의 생활과 문화: 학업과 진로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고등교육체제의 노동시장 적합성 및 성과 분석 연구: 한국 사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재교육 지원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한국교육종단연구 - 한국교육종단연구2013: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Ⅱ)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고등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8 06:21:27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