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 본문 설명 : 교수자와 학습자의 인식과 행동 자료를 활용하여 우리나라 대학교육의 현황과 특징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대학의 교수·학습 질 개선 전략을 제시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87/fileData.do 키워드 : 교수·학습과정,교수·학습성과,대학효과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중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과년도 교육통계연보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대학 평생교육재정지원사업 진단 및 개선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재직교원수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격차 실태 종합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연구(Ⅱ): 직업교육훈련(TVET)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학생 수 감소에 따른 농촌 교육 실태 및 대응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원종단 연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방교육자치 역량 강화 방안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22 14:37:55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V) - 교수·학습 역량 진단체제 확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