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 본문 설명 : OECD SSES 연구의 목적은 한국을 비롯하여 세계 각국 주요도시 학생들의 사회정서역량을 측정하고 이들의 사회정서역량 발달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규명함으로써 사회정서 역량 함양을 위한 정책적 시사점을 도출하여 참여국(도시)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데에 있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2407/fileData.do 키워드 : 사회정서역량,학습환경,협력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통계간행물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한국교육종단연구: 초기 성인기 생활과 성과(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재직교원수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Ⅲ)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체제 노동시장 성과분석 및 개선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온라인 학습분석 기반 맞춤형 교육지원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대학 평생교육재정지원사업 진단 및 개선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중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사업(IV):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Ⅲ) : 국립대학 거버넌스 개선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한국교육종단연구 - 한국교육종단연구2013: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Ⅱ)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KEDI POLL 2017)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21 14:40:50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II): 문항실험 및 예비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