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 본문 설명 : 1부에서는 본 연구의 필요 성과 목적(Ⅰ장), 이론적 배경(Ⅱ장), 조사 방법 및 도구 타당화(Ⅲ장) 등 조사 분석을 위한 기초 조사와 분석을 제시하였으며, 2부에서는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학교 인권교육,인권의식, 인권 실태를 다각도로 드러낼 수 있도록 각 장별 핵심 주제와 질문을 중심으로 심층 분석 결과를 제시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1130/fileData.do 키워드 : 인권교육,인권의식,인권실태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대학원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입학정원 대학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체제 노동시장 성과분석 및 개선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 (KEDI POLL 2019)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원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전문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과년도 교육통계연보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격차 실태 종합 분석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글로벌 교육동향 연구(V): 지능정보사회의 교육혁신 동향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평가체제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통계서비스 테마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학교의 미래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한국교육종단연구 -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III) : 10년 주기 코호트 간 비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정부 재정 확보 방안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7 23:35:03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인권교육 현황 및 인권의식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