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 본문 설명 : 기존의 학교폭력 실태조사를 최소한으로 개선하면서 조사대상을 초등학교 3학년까지 확대하여 초등학생의 학교폭력 실태와 관련자들의 개인 및 사회관계적 특성을 파악하고,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초등학생 중심의 학교폭력 대응 방안 마련을 위한 기초적인 제안을 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280/fileData.do 키워드 : 학교안전,화재안전,소방점검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대학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고등교육영역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외국인 유학생 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평생교육기관리스트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육 혁신 사례 분석을 통한 미래교육 실천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정부 재정 확보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초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향과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 연구(Ⅰ): 기초교육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의 교육정책적 적용 과제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Ⅲ): 교원 인사제도 혁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한국교육종단연구: 초기 성인기 생활과 성과(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일반계고등학교 개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21 07:09:24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초등학생 학교폭력 실태와 대응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