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Establishing the Standard of Course Completion for t 본문 설명 : 본 연구의 목적은 고교학점제 취지에 따라 교과의 이수 기준 설정 방향을 정립하여 고등학교 교과의 이수 기준을 설정하고 그에 후속하는 적용 및 지원 방안을 마련하는 데 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9/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port on the Validation Study of Draft Learning Metri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International Collaborative Study of GCED Policy an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Ⅱ)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과용도서 발행 체제의 재구조화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교 기반 교육과정 평가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응시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방안 탐색:학생의진로,학업설계를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생의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교수·학습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표준점수-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 An analy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Education Vision for the Future Curriculum, Instructi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일반고 학습부진학생 교수학습 지원 방안(Ⅱ) 수학, 영어 교수학습 지원 전략 개발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외 COVID-19 대응 학생평가 사례분석 및 시사점[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21 18:42:5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Establishing the Standard of Course Completion for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