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6년 연구보고서(초록) 입니다.주요 내용: 교실 수준에서 교과를 통해 핵심역량을 어떻게 평가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한 탐색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46/fileData.do 키워드 : 공동체 역량,학생평가,의사소통 역량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OVID-19 대응 온라인 개학에 따른 초, 중, 고등학교 원격 수업 실태 및 개선 방향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ntroducing the Computer-Based Test for the National Assess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Textbook Authorization System Based o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n Analysis of Student-Engaged Instruction in Middle School an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교 학생 참여형 수업의 실태 분석과 질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Feature Analysis Approach for Improving Validity of Student As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수학 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평가기반 구축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 ICILS 2018 평가 체제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for Enhancing the Teacher’ Expertise in Stud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Research Reports 목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stomized Information Service for the National Assessment of 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의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생의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교수·학습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컴퓨터 기반 평가 결과 분석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5 00:52:5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