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6년 연구보고서(초록) 입니다.주요 내용: 교실 수준에서 교과를 통해 핵심역량을 어떻게 평가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한 탐색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46/fileData.do 키워드 : 공동체 역량,학생평가,의사소통 역량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IV) 형성평가시스템 고도화 및 현장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Process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Underachievers’ Gr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Restructuring High School Curriculum to Ad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TIM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Methods of Integrating instruction with Evaluation fo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 mobile-based speaking program and it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Students’ Learning Experiences in Small Rural Ele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사회 디지털교과서 편찬상의 유의점 및 검정기준 개발 연구[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서 완결 학습 체제 구현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육개발협력을 위한 캄보디아 학습성과 평가체제 구축 및 시행에 대한 컨설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수학,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eNAEA) 도입을 위한 출제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본검사 시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남녀 및 성취수준별 학생 특성 분석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9 12:02:0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핵심역량 신장을 위한 교실수업에서의 학생평가 방안 : 의사소통 역량과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