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방안 탐색:학생의진로,학업설계를중심으로 본문 설명 : 이 연구는 학생의 진로·학업 설계에 기반한 교육과정 이수 지도의 실태 및 쟁점을 살펴보고, 이에 근거하여 고교학점제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방안을 탐색하기 위한 목적으로 수행되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85/fileData.do 키워드 : 고교학점제,교육과정 이수,진로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표준점수-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교 기반 교육과정 평가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사회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재외 한국학교 교육과정 운영 개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국어, 도덕 교과용도서 검정 전환 타당성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for Enhancing the Teacher’ Expertise in Stud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두드림학교 및 학습종합클리닉센터 역할 제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Textbook Authorization Evaluation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접수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성취평가제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역량 강화 지원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Ⅰ) 교수학습 특성 및 지원 실태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nsultation for the Development and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보완적 학력인정제도의 쟁점과 개선 방안 : 검정고시 과목 면제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고등학교 영어 쓰기 수행평가 지원 프로그램 개발 및 시범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등급구분 표준점수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9 07:48:27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방안 탐색:학생의진로,학업설계를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