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방안 탐색:학생의진로,학업설계를중심으로 본문 설명 : 이 연구는 학생의 진로·학업 설계에 기반한 교육과정 이수 지도의 실태 및 쟁점을 살펴보고, 이에 근거하여 고교학점제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방안을 탐색하기 위한 목적으로 수행되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85/fileData.do 키워드 : 고교학점제,교육과정 이수,진로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search on Educational Support for General High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교 학생 참여형 수업의 실태 분석과 질 제고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5 예비검사 시행 결과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국어, 도덕 교과용도서 검정 전환 타당성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평가를 활용한 초ㆍ중등학생의 글쓰기 능력 신장 방안 연구(Ⅰ): 평가틀과 예시문항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developing student growth monitoring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등급구분-표준점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국가고사 출제센터 설립 방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omputer-Based Assessment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우리나라 개정 차시별 학교급별 교육과정 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지식정보화 사회에서의 읽기능력 개발 방안 :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학생 지원 방안 연구(Ⅱ) : 학생 지원 전략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등급구분 표준점수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3 21:49:19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방안 탐색:학생의진로,학업설계를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