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본검사 시행 본문 설명 : TIMSS는 IEA에서 주관하는 국제비교 연구로 학생들의 수학과 과학 영역의 학업 성취도를 파악하고 학업 성취도와 교육맥락 간의 관계를 분석하여 우리나라 학생들의 교육 성과를 점검하고 개선하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6/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5 예비검사 시행 결과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Methods of Integrating instruction with Evaluation fo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Students’ Learning Experiences in Small Rural Eleme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활용 자료집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mprovement Plans for the Curricular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Restructuring High School Curriculum to Ad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표준점수-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rtificial Intelligence and EduTech in School Education [영문 연구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Development Plan for Textbook of the Future in accor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Guiding Strategies for Course Completion in t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우리나라 개정 차시별 학교급별 교육과정 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developing student growth monitoring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미래 사회 대비 교과용 도서 편찬·발행·질 관리 체제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느린 학습자 선별을 위한 체크리스트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TIMSS 20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6 07:40:4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수학·과학 성취도 추이변화 국제비교 연구 TIMSS 2019 본검사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