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ICILS 2018 결과 분석 본문 설명 : ICILS는 국제 비교 연구로서 IEA에서 주관하여 세계 여러 나라 학생들의 컴퓨터?정보 소양 및 컴퓨팅 사고력을 객관적으로 측정하고 이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을 파악하기 위해 시행하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5/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Operational Plans for Empowering Teac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Ⅱ) 지표 및 측정도구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Implementation Plans of Textbook-Centered Ma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과학탐구실험’ 평가 현황 조사 및 평가 방안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Cultivating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한국 초·중등 학교교육 성과 종단조사 체제 구축을 위한 기초 연구(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nsultation for the Development and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ssisting student transition into middle school-Devel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Facilitating the Link between Local Communities and Ph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반영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결과표 개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성취평가제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역량 강화 지원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Ⅳ)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eparation of TIMSS 2019-Technical report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22 06:59:0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ICILS 2018 결과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