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ICILS 2018 결과 분석 본문 설명 : ICILS는 국제 비교 연구로서 IEA에서 주관하여 세계 여러 나라 학생들의 컴퓨터?정보 소양 및 컴퓨팅 사고력을 객관적으로 측정하고 이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을 파악하기 위해 시행하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305/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활용 자료집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OVID-19 대응 온라인 개학에 따른 초, 중, 고등학교 원격 수업 실태 및 개선 방향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Restructuring High School Curriculum to Ad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ssues of and Improvement Measures for Complementary A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Educational Support for Low-Performing Students in Gen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Enhancement of Curriculum Policies of Overseas Kor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정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표준점수-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교육에서의 인공지능 및 에듀테크 활용 방안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srooms(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등급구분-표준점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5 예비검사 시행 결과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응시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채점현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8 17:28:46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ICILS 2018 결과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