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본문 설명 : 학교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한 학교교육 혁신은 어떠한 모습이며, 이 과정에서 교사는 어떠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하여 그에 대한 방안을 찾기 위해 시도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2372/fileData.do 키워드 : 교사 주도,학교교육 혁신,혁신의 일상성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종단조사 국제공동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일반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한국교육종단연구 - 한국교육종단연구2013: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Ⅱ)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한국교육개발원 교육여론조사 (KEDI POLL 2019)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재정지원 정책 진단 및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김정은 시대 북한 유·초·중등 교육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성인학습자의 대학평생교육 수요분석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도 기본연구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학교시설 현황 데이터 활용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외국인 유학생 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초·중등학교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향과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 연구(Ⅰ): 기초교육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고등교육기관 졸업자 학과별 졸업 후 상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고등교육체제의 노동시장 적합성 및 성과 분석 연구: 한국 사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재직교원수 전문대학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22 20:48:21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