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의 교육정책적 적용 과제 탐색 본문 설명 : ‘OECD 교육 2030’프로젝트 참여 연구의 일환으로서, 이 프로젝트에서 최종적으로 제시한‘역량’의 의미를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역량’을 더 나은 미래 교육개혁 비전으로 적용하고자 할 때 요구되는 과제를 탐색하는 데 그 목적이 있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2406/fileData.do 키워드 : OECD 교육 2030,미래 학습,역량기반 교육과정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교육 혁신 사례 분석을 통한 미래교육 실천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온라인 학습분석 기반 맞춤형 교육지원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중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김정은 시대 북한 유·초·중등 교육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성인학습자의 대학평생교육 수요분석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한국교육종단연구 -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III) : 10년 주기 코호트 간 비교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한국교육종단연구: 초기 성인기 생활과 성과(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정부 재정 확보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Ⅲ) : 국립대학 거버넌스 개선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고등교육기관 신입생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재교육 지원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달성을 위한 교육개발협력 연구(Ⅰ): 기초교육 실천 전략 View 한국교육개발원 제적사유별 제적자수 전문대학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7 04:12:13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의 교육정책적 적용 과제 탐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