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초·중등교육영역 본문 설명 : 한국 초·중등교육이 개인의 잠재력 개발과 사회의 지속가능 발전에 기여하는 교육이 되어 학습자 모두 새로운 가치 창출을 할 수 있는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무엇보다 학습자가 학습의 즐거움을 느끼는 교육이 되는데 그 혁신의 초점을 둔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3327/fileData.do 키워드 : 교육개혁,학습자맞춤형교육,지능정보기술의 교육적 활용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주기 탈북청소년교육 종단연구(II)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방교육자치 역량 강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위(Wee) 프로젝트 사업기관 현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질 제고를 위한 재정투자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육복지 거버넌스 혁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2017 한국교육종단연구 - 한국교육종단연구2013: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Ⅱ)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김정은 시대 북한 유·초·중등 교육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한국 고등교육 체제 노동시장 성과분석 및 개선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시도 시군구별 졸업자 진학자 진학률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Ⅲ) : 국립대학 거버넌스 개선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재교육 지원체제 구축 방안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22 12:46:40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초·중등교육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