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 본문 설명 : 평생교육이 사회적 형평성 제고에 순기능적일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것이기는 하나 현실적으로 학령기의 교육 불평등을 재생산하거나 확대하는 위험을 동시에 가진 것이라는 문제 의식에서 출발한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0661/fileData.do 키워드 : 일의 변화,평생학습 체제,평생직업교육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2018 한국교육종단연구 - 중학생의 교육경험과 교육성과(III) : 10년 주기 코호트 간 비교 View 한국교육개발원 외국인 유학생 현황 전문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온라인 학습분석 기반 맞춤형 교육지원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간추린 교육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일반계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일반고등학교 개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OECD ESP 사회정서역량 조사 국제공동연구(Ⅲ): 예비조사 결과 분석 및 본조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Ⅲ) : 국립대학 거버넌스 개선을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외국인 유학생 현황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지역혁신을 위한 ‘혁신도시’ 평생학습생태계 구축 방안 연구 - 충북혁신도시를 중심으로 -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 기본연구 대학의 공유성장을 위한 대학체제 개편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Ⅱ): 대학 교원역량 강화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재직교원수 대학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I): 대학 교육과정 혁신을 중심으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7 14:00:58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사회적 형평성 제고를 위한 평생교육 확대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