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본문 설명 : 단위학교의 교수학습 과정에서 과정 중심 평가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72/fileData.do 키워드 : 한국교육과정평가원@KICE@한교평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In-depth analysis of educational characteristics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과용도서 발행 체제의 재구조화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교육과정 이수 지도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등 국어, 도덕 교과용도서 검정 전환 타당성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고교학점제 도입에 따른 고등학교 교과 이수 기준 설정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f Organizing the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교 기반 교육과정 평가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5 예비검사 시행 결과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수학,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 중학교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oward the enhancement of reading competency in the dig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중학교의 교육과정 편성·운영 개선 및 지원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졸업학력 검정고시 출제 방향 및 기준의 개선방안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3 23:07:08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