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4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 주요 내용: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방향과 수업 원리 및 전략 설정, 수학?과학에 대한 정의적 특성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 설계 및 개발, 개발된 프로그램의 현장 적합성 검토,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활용성 제고를 위한 정책 제언 탐색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34/fileData.do 키워드 : 수학,중학교,과학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초등학교 학생의 학습경험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 ICILS 2018 평가 체제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민주시민성 지표에 따른 교사와 학생의 민주시민교육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mprovement Plans for the Curricular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Exploring Computer and Information Literacy and Computational 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a mobile-based speaking program and it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 적용 방안(II)-일반고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교육 모니터링 체제 구축을 위한 학습성과 지표 개발 연구(Ⅱ) : 읽기, 수학 학습척도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과정 중심 평가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평가 전문성 신장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등급구분-표준점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코로나19 이후 블렌디드 교육으로의 전환을 위한 기반 탐색: 교사 요구를 중심으로[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학생의 공감 능력 신장을 위한 교수·학습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과학탐구실험’ 평가 현황 조사 및 평가 방안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Ⅲ) : 채점 및 피드백 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lassroom Assessment Methods for Enhancing Students’ Co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22 06:25:4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