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4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 주요 내용: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 방향과 수업 원리 및 전략 설정, 수학?과학에 대한 정의적 특성 함양을 위한 프로그램 설계 및 개발, 개발된 프로그램의 현장 적합성 검토,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활용성 제고를 위한 정책 제언 탐색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34/fileData.do 키워드 : 수학,중학교,과학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Ⅲ) : 채점 및 피드백 시스템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ISA 2015 상위국 성취 특성 및 교육맥락변인과의 구조적 관계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교 기반 교육과정 평가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mprovement Measures of Directions and Criteria of Scho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중·고등학교 전환기 지원 실태 및 요구 분석을 통한 논의점 도출[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육개발협력을 위한 캄보디아 학습성과 평가체제 구축 및 시행에 대한 컨설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영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양과 수준에 대한 교사 인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Ⅳ)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접수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Exploration of Improvement and Support for the Organization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6 18:46:39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생의 수학,과학 정의적 특성 함양 프로그램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