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 본문 설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8년 연구보고서(초록)입니다.주요 내용: 초학문적 융합에 대한 이론적 탐색 및 현장에서의 실행을 목적으로 함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5968/fileData.do 키워드 : 학생 역량 강화,초학문적 ,교수 학습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점제 도입을 위한 고등학교 교육과정 재구조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일반고 학습부진학생 교수학습 지원 방안(Ⅰ) : 수학, 영어 교과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도입을 위한 검사 설계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육개발협력을 위한 캄보디아 학습성과 평가체제 구축 및 시행에 대한 컨설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ultivating Creativity in Korean Elementary School Cla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컴퓨터 정보 소양 함양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생 평가의 타당도 제고를 위한 문항 특성 분석(FeatureAnalysis) 기법 활용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mprovement Plans for the Curricular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 적용 방안(II)-일반고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Guiding Strategies for Course Completion in t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지식정보화 사회에서의 읽기능력 개발 방안 :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맞춤형 교육 지원을 위한 형성평가 체제 도입(IV) 형성평가시스템 고도화 및 현장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양과 수준에 대한 교사 인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vestigating the process of underachiever’s growth i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4년간의 학습부진학생 성장 과정에 대한 이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9 08:10:28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생 역량 강화를 위한 초학문적 융합 수업 현장 실행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