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lassroom Assessment Methods for Enhancing Students’ Co 본문 설명 : Classroom Assessment Methods for Enhancing Students’ Core Competencies-Focusing on Communication and Social Competencies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48792/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영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Guiding Strategies for Course Completion in t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eparation of TIMSS 2019-Technical re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양과 수준에 대한 교사 인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서 검정 심사 운영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외 COVID-19 대응 학생평가 사례분석 및 시사점[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 표준점수 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등학교 교육과정 개선 방향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Standardization of Textbook Vocabulary (Ⅲ):Developm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과학탐구실험’ 평가 현황 조사 및 평가 방안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교과 역량 함양을 위한 교수학습-평가 연계 연구 중학교 국어, 역사, 수학, 기술·가정, 음악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체육, 음악, 미술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PISA 2015 결과 심층 분석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초·중학교 교육과정 이수 기준의 설정 방안 탐색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3 10:54:14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lassroom Assessment Methods for Enhancing Students’ 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