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초등학교 학생의 학습경험 분석 본문 설명 : 본 연구의 목적은 농어촌 소규모 초등학교 학생들이 국가 교육과정에 제시된 내용을 배우는 과정에서 어떠한 학습경험을 하고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드러냄으로써, 농어촌 소규모 초등학교 학생들이 직면하게 되는 문제와 해당 학교의 장점 및 잠재력을 명료화하고 학생들의 학습경험의 질 제고 방안을 탐색하는 것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5108/fileData.do 키워드 : KICE,연구보고서,국문초록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창의성 함양을 위한 초등학교 교실 문화 조성 방안(Ⅰ)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Feature Analysis Approach for Improving Validity of Student As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eparation of TIMSS 2019-Technical re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Consultation for the Development and Implementation of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남녀 및 성취수준별 학생 특성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반영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결과표 개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국제 컴퓨터·정보 소양 연구 : ICILS 2018 평가 체제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접수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등급구분-표준점수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The Trends in International Mathematics and Science Study (TIMS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rtificial Intelligence and EduTech in School Education [영문 연구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Development Plan for Textbook of the Future in accor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졸업학력 검정고시 출제 방향 및 기준의 개선방안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08 15:27:0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초등학교 학생의 학습경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