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에 대한 정의를 명확히 하여 학교 현장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정리함으로써 교육과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방향성을 정립하고자 하였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93/fileData.do 키워드 : 평화·통일교육,핵심 역량,목표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접수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Textbook Authorization Evaluation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omputer-Based Assessment System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Development Plan for Textbook of the Future in accord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민주시민성 지표에 따른 교사와 학생의 민주시민교육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A Study on the Guiding Strategies for Course Completion in t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격수업에 따른 학생평가 제도의 현장 적합성 검토[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ustomized Information Service for the National Assessment of 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성취평가제 내실화를 위한 교사의 역량 강화 지원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국어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ssisting student transition into middle school-Develo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평가를 활용한 초ㆍ중등학생의 글쓰기 능력 신장 방안 연구(Ⅰ): 평가틀과 예시문항 개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농어촌 소규모 초등학교 학생의 학습경험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In-depth analysis of educational characteristics in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9 00:51:06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평화·통일교육의 개념, 핵심 역량, 목표 정립[2020 KICE 이슈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