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 본문 설명 : KEDI 학생역량 연구는 미래 교육의 목표로 주목받고 있는 핵심역량을 중심으로 교육과정이 개정되고, 그에 따라 교육의 변화에 대한 요구가 높은 가운데, 우리나라 학생들의 핵심역량 수준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목표에 따라 ‘15년 ~‘20년에 걸쳐 수행하기로 계획된 과제인 연구이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개발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71115/fileData.do 키워드 : 심미적 감성 역량,사회적 바람직성 편향,차별기능문항 분석 기관명 한국교육개발원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개도국 교육지표 개발·협력사업(IV): 아시아 중점협력국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한국교육종단연구: 초기 성인기 생활과 성과(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대학별 학과별 모집인원 및 졸업자 현황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OECD 고등교육체제의 노동시장 적합성 및 성과 분석 연구: 한국 사례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개발원 간추린 교육통계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 연구(II) - 미래형 학습공간 모형 개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대학의 교수·학습 질 제고 전략 탐색 연구(Ⅵ)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 기본연구 대학의 공유성장을 위한 대학체제 개편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중등교육 온라인 개방형 교육체제 구축 방안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학교시설의 화재안전수준 평가모형 개발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교직환경 변화에 따른 교원 정책 혁신 과제(I) : 교원 양성 및 채용 정책의 혁신 과제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미래지향적 대입제도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7년 기본연구 고등교육 재정지원 정책 진단 및 개선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중학생의 성장과정 분석: 학교, 가정, 지역사회를 중심으로(Ⅳ) View 한국교육개발원 2018년 기본연구 교육복지 거버넌스 혁신 방안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5 19:55:04 한국교육개발원 2019년 기본연구 2019 KEDI 학생역량 조사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