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본문 설명 : 본 연구는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 학교에서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운영되고 있는 실태와 인식을 조사하여, 개정 교육과정의 운영과 관련하여 현장에서 느끼는 어려움과 개선 방안에 대한 요구를 파악하고, 개정 교육과정 운영의 내실화를 위한 지원 방안을 제안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64/fileData.do 키워드 : 2015 개정 교육과정,운영실태,초등학교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Research Reports 목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격수업에 따른 학생평가 제도의 현장 적합성 검토[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교 교육에서의 인공지능(AI) 활용 방안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과용도서 발행 체제의 재구조화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연도별 응시현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지식정보화 사회에서의 읽기능력 개발 방안 :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Improving the National Curriculum for Math and English Low Achi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고등학교 수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ssues of and Improvement Measures for Complementary A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COVID-19 대응 온라인 개학에 따른 초, 중, 고등학교 원격 수업 실태 및 개선 방향 탐색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Preparation of TIMSS 2019-Technical re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for Enhancing the Teacher’ Expertise in Studen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대학수학능력시험 표준점수-도수분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Report on the Validation Study of Draft Learning Metric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육과정 편성·운영을 위한 온라인 지원 시스템 발전 방안 연구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6 03:35:25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 운영 실태 분석: 초등학교 5~6학년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