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PISA 2018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특성 및 적용 가능성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 본문 설명 : PISA 2018 읽기 영역의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단계별 소검사, 단위문항, 하위문항 구성 및 검사의 설계에 대해서 살펴보고 이를 바탕으로 정책적 시사점을 제공하고자 하였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895/fileData.do 키워드 : PISA,컴퓨터 기반 평가,단계적 적응형 평가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The process of elementary and middle school underachiev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4년간의 학습부진학생 성장 과정에 대한 이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국외 COVID-19 대응 학생평가 사례분석 및 시사점[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Educational Support for Low-Performing Students in Gen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Methods of Integrating instruction with Evaluation fo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alysis on the Effectiveness of Brain-based Training P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Strategies and Perspectives of Implementation for Inter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Operational Plans for Empowering Teache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 Study on the Improvement Plan of School-Based Curricu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학점제 도입을 위한 고등학교 교육과정 재구조화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민주시민성 지표에 따른 교사와 학생의 민주시민교육 실태 분석[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두드림학교 및 학습종합클리닉센터 역할 제고 방안 [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An Action Research on the Practice of Transdisciplinary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핵심역량 평가를 위한 컴퓨터 기반 평가 시스템(KICE-eAssessment) 개발 연구(Ⅱ)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Supporting Middle-to-High School Transitioning Students (I) A M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7-06 01:07:20 한국교육과정평가원 PISA 2018 단계적 적응형 평가의 특성 및 적용 가능성 탐색[2020 KICE 이슈페이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