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운영 실적 본문 설명 : ㅇ매년 고객상담센터에서 처리하는 전화상담, 인터넷 상담, 스마트폰 상담 처리 건수 - 전화통계(2018년~2022년), 인터넷통계(2018년 ~ 2022년), 스마트폰통계(2018년~2022년) 분류체계 : 산업고용 기관명 : 고용노동부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105916/fileData.do 키워드 : 전화상담,인터넷,스마트폰 기관명 고용노동부 고용노동부 우수숙련기술인 선정 현황 View 고용노동부 유해위험작업 지정교육기관 현황 View 고용노동부 블라인드 채용 가이드북 정보 View 고용노동부 (노동통계)직종별사업체노동력조사 View 고용노동부 고용노동지표 일자리사업(링크) View 고용노동부 기업체노동비용조사 View 고용노동부 (노동통계)사업체노동력조사 View 고용노동부 산업재해자 작업지역 코드 View 고용노동부 비혼 단신근로자 실태생계비 View 고용노동부 산업재해보상보험재심사청구관련 정보 View 고용노동부 산재요양신청서 상병코드(1) View 고용노동부 고용노동지표 대상별현황(링크) View 고용노동부 산업재해예방 유공포상자 명단 View 고용노동부 관서정보 기관관리코드 View 고용노동부 노사문화 대상 사업장 현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7 23:39:26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운영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