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운영 실적 본문 설명 : ㅇ매년 고객상담센터에서 처리하는 전화상담, 인터넷 상담, 스마트폰 상담 처리 건수 - 전화통계(2018년~2022년), 인터넷통계(2018년 ~ 2022년), 스마트폰통계(2018년~2022년) 분류체계 : 산업고용 기관명 : 고용노동부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105916/fileData.do 키워드 : 전화상담,인터넷,스마트폰 기관명 고용노동부 고용노동부 작업환경측정 정보 View 고용노동부 외국인력 도입계획 View 고용노동부 대지급금 상한액 View 고용노동부 주요판정사례 View 고용노동부 일가정양립실태조사(2017년) View 고용노동부 근로시간면제 조견표 View 고용노동부 산업재해 발생형태 코드 View 고용노동부 산재요양신청서 상병코드(1) View 고용노동부 기업직업훈련 실태조사 View 고용노동부 상해부위 코드 View 고용노동부 사업장기계기구 기인물코드 View 고용노동부 한권으로 통하는 대한민국 청년지원 프로그램 정보 View 고용노동부 (노동통계)고용형태별근로실태조사 View 고용노동부 연도별 산업재해발생현황 공표내역 View 고용노동부 고용복지플러스센터 현황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3 19:32:20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 운영 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