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한국농어촌공사 고객의 소리 유형분석 본문 설명 : 2022년 고객의 소리 처리유형을 분석한 통계 데이터로 고객의소리에 접수된 분류별(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접수글의 종류별 구분(칭찬, 질의, 불만, 요청) 분류체계 : 농축수산 기관명 : 한국농어촌공사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5518/fileData.do 키워드 : 고객의 소리,처리유형,유형분류 기관명 한국농어촌공사 한국농어촌공사 영산강하구둑 일일방류량 View 한국농어촌공사 화안사업단 View 한국농어촌공사 지하수 전기전도도 등고선 View 한국농어촌공사 지하수 수위 등고선 View 한국농어촌공사 농지규모화 통계자료 View 한국농어촌공사 영암 태양광 발전소 발전량 현황 View 한국농어촌공사 경영회생 도별 지원현황 View 한국농어촌공사 고객문의답변 사례정보 View 한국농어촌공사 천은저수지 내용적 조견표 View 한국농어촌공사 지하수 수량관리지역 View 한국농어촌공사 농업기반시설 시설제원 취입보 View 한국농어촌공사 농촌관광등급결정현황 View 한국농어촌공사 농촌지하수관리 보고서 View 한국농어촌공사 농업생산기반정비통계연보 View 한국농어촌공사 농어촌용수 개발계획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5 02:10:49 한국농어촌공사 한국농어촌공사 고객의 소리 유형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