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영어 본문 설명 : 국가수준 학업 성취도 평가 결과는 학생들의 학업성취와 배경 변인 간 관련성 부석, 문항 및 결과 분석등을 통해 교육정책의 수립,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며, 참신하고 타당한 평가 문항을 개발하여 공개함으로써 학교 현장이 평가 방법개선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분류체계 : 교육 기관명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83905/fileData.do 키워드 : 2019년,국가수준 학업성취도,중학교 영어 기관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2 남녀 및 성취수준별 학생 특성 분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사업 목록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 PISA 2015 예비검사 시행 결과 보고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KICE 교육 데이터 통합 관리 및 활용 방안[2020 KICE 이슈페이퍼]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적정성 분석: 수학, 과학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2015 개정 교과 교육과정 적용 방안(II)-일반고를 중심으로-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미래사회 대비 교육과정, 교수학습, 교육평가 비전 연구(Ⅱ) 유치원 및 초·중등학교의 교수학습 방향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학생 평가의 타당도 제고를 위한 문항 특성 분석(FeatureAnalysis) 기법 활용 방안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Development of writing assessment software for high sch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컴퓨터 기반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eNAEA) 도입을 위한 출제 방안 연구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Introduction of formative assessment system to support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OECD Programme for International Students Assessment-An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중학교 영어 교과서 기반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OECD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2016.12.31.)-PISA 2018 예비검사 시행 기반 구축 View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연구 보고] 초·중학교 학습부진학생의 성장 과정에 대한 연구(Ⅱ)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8 21:05:27 한국교육과정평가원 2019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 분석 : 중학교 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