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 본문 설명 : 2019년 12월 기준 국내 온라인광고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체 및 광고주, 이용자들 대상으로 온라인광고 규모, 광고효과비교, 이용행태, 온라인광고 인식 등 온라인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현황 파악 입니다.목차 : 조사개요, 매체이용 행태, 온라인 광고 이용행태 및 광고효과, 동영상 이용 실태 및 광고효과, 조사 결과 요약, 결론 및 제언 분류체계 : 과학기술 기관명 : 한국인터넷진흥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39813/fileData.do 키워드 : 미디어/커뮤니케이션/문헌정보,광고/홍보,온라인광고 기관명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Log4j 위협 대응 보고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조사 및 정책연구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EU 일반개인정보보호법(GDPR) 가이드북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스마트공장 보안 체크리스트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갠드크랩 랜섬웨어 악성코드 분석 기술 보고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디지털헬스케어 보안 체크리스트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표홈페이지 연구보고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인터넷 및 정보보호 10대 산업이슈 전망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귀신 랜섬웨어 공격 전략 분석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공동주택 홈네트워크 시스템 보안관리 안내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자율주행차 보안 체크리스트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한민국 핀테크 기업 편람(영문)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실감콘텐츠 보안리빙랩 운영 장비 현황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국내외 핀테크 관련 기술 및 정책동향 분석을 통한 연구분야 발굴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주요정보통신기반시설 기술적 취약점 분석ㆍ평가 방법 상세가이드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8 06:35:32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