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 본문 설명 : 2019년 12월 기준 국내 온라인광고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체 및 광고주, 이용자들 대상으로 온라인광고 규모, 광고효과비교, 이용행태, 온라인광고 인식 등 온라인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현황 파악 입니다.목차 : 조사개요, 매체이용 행태, 온라인 광고 이용행태 및 광고효과, 동영상 이용 실태 및 광고효과, 조사 결과 요약, 결론 및 제언 분류체계 : 과학기술 기관명 : 한국인터넷진흥원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39813/fileData.do 키워드 : 미디어/커뮤니케이션/문헌정보,광고/홍보,온라인광고 기관명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스마트공장 보안수칙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 유출 대응 매뉴얼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표홈페이지 연구보고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ISMS-P 인증기준 안내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EC ’컨트롤러와 프로세서 가이드라인’분석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머신러닝기반 악성코드 분석 알고리즘 적합성 연구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표홈페이지 게시판파일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표홈페이지 장비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ICT융합제품서비스의보안내재화를위한IoT공통보안가이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국내외 핀테크 관련 기술 및 정책동향 분석을 통한 연구분야 발굴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ISMS P 연도별 결함현황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국내대리인 지정제도 안내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바이오인식시스템 인증제도 안내서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대표홈페이지 기타자료 View 한국인터넷진흥원 세계 개인정보보호 감독기구(Data Protection Authority) 목록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3 22:02:52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 이용자 인식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