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방송시장 경쟁상황 평가 현황 본문 설명 : 방송시장을 유형별(OTT, 이용자, 광고주, 외주제작사, 유료방송서비스이용자)로 구분하고, 시장별로 사업자 수, 점유율 등 경쟁상황 평가 결과를 수록-OTT 이용자 설문 조사>OTT서비스 유형별 시청빈도-광고주설문조사>유료방송서비스 계속 사용 의향-외주제작사 인식 설문조사>방송사와의 제작비 관련 거래 관행에 대한 외주제작사 인식 설문결과 -유료방송서비스 이용자 설문조사>유료방송서비스 변경 이유 분류체계 : 과학기술 기관명 : 방송통신위원회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06192/fileData.do 키워드 : 방송시장,경쟁상황,방송시장유형별 기관명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산업 실태조사 정보 View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OTT 서비스 주 이용 시청기기 View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원시데이터 View 방송통신위원회 역사별 WIFI AP의 정보 View 방송통신위원회 심결정보 View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 자료 View 방송통신위원회 국내제작 애니메이션 인정 현황 View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사업자 재산상황 공표 현황 View 방송통신위원회 스마트폰 PC시청기록조사 View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방송서비스와 OTT 중 주이용 서비스 View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OTT 서비스 주 이용 장소 View 방송통신위원회 휴대폰 가격 국내외 비교 정보 View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주 이용 OTT 서비스 View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OTT 서비스 시청 비율 View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 정책연구정보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20 20:42:30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시장 경쟁상황 평가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