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방송시장 경쟁상황 평가 현황 본문 설명 : 방송시장을 유형별(OTT, 이용자, 광고주, 외주제작사, 유료방송서비스이용자)로 구분하고, 시장별로 사업자 수, 점유율 등 경쟁상황 평가 결과를 수록-OTT 이용자 설문 조사>OTT서비스 유형별 시청빈도-광고주설문조사>유료방송서비스 계속 사용 의향-외주제작사 인식 설문조사>방송사와의 제작비 관련 거래 관행에 대한 외주제작사 인식 설문결과 -유료방송서비스 이용자 설문조사>유료방송서비스 변경 이유 분류체계 : 과학기술 기관명 : 방송통신위원회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006192/fileData.do 키워드 : 방송시장,경쟁상황,방송시장유형별 기관명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유료 OTT 서비스 가입 행태 View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원시데이터 View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사업자 허가 현황 View 방송통신위원회 시청자평가지수(KI)정보 View 방송통신위원회 WIFI 역사 정보 View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선호하는 OTT 시청 유형 View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OTT 서비스 시청 행태 View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산업 실태조사 현황 View 방송통신위원회 OTT 서비스 이용 시 즐겨보는 장르 View 방송통신위원회 방송매체 이용행태조사 정보 View 방송통신위원회 WIFI 측위 정보 View 방송통신위원회 장애인방송 편성 현황 View 방송통신위원회 시청점유율 현황 View 방송통신위원회 방송평가 정보 View 방송통신위원회 KI 시청자평가지수 조사 정보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5-06 14:20:25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시장 경쟁상황 평가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