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인식 및 이용 조사 본문 설명 :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22년 5호)에서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이용자의 인식을 조사한 통계 데이터입니다. 분류체계 : 문화관광 기관명 : 한국언론진흥재단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112345/fileData.do 키워드 : 광고요금제,넷플릭스,이용자 인식 기관명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의식조사) 신문 편집 및 방송 편성에 가장 크게 영향력을 미치는 집단/사람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주52시간근무제도입현황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코로나19이후국민의일상변화조사 코로나19 이후 미디어콘텐츠 이용량 변화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잡지산업통계 잡지산업 고용형태변화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 의식조사 통계) 신문기사 이용경로 응답결과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의식통계 6대미디어별여론집중도추이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조사통계 포털뉴스이용방법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종사자 규모별 매출액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주52시간근무제시행여부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언론보도에의한인격권침해인식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기관별 정부광고 현황(연도별)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조사통계 온라인동영상플랫폼의언론인식여부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메타데이터 미세먼지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어린이미디어이용조사 만3세에서9세 미디어이용시간(분)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코로나19이후국민의일상변화조사 코로나19 이후 매체기기 이용량 변화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6 21:37:22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인식 및 이용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