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언론진흥재단 네이버 언론사편집판 심층기획 탭 신설에 대한 이용자 인식 본문 설명 :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21년 5호)에서 네이버 언론사 편집판 심층기획 탭 신설에 대한 이용자 인식을 조사한 통계 데이터입니다. 분류체계 : 문화관광 기관명 : 한국언론진흥재단 바로가기 : https://www.data.go.kr/data/15112341/fileData.do 키워드 : 언론,네이버,이용자 인식 기관명 한국언론진흥재단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메타데이터 게임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의식조사) 신문 편집 및 방송 편성에 가장 크게 영향력을 미치는 집단/사람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메타데이터 일자리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메타데이터 체육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조사통계 포털뉴스이용방법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메타데이터 전염병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 의식조사 통계 미디어별 뉴스 이용률 추세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코로나19이후국민의일상변화조사 코로나19 이후 미디어콘텐츠 이용량 변화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수용자의식조사통계 하루평균미디어및뉴스이용시간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잡지산업통계 잡지산업 부문별 종사자현황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직무수행시탈진정도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허위조작정보등유형별심각성평가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인조사통계 언론역할소속사실행평가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10대미디어이용통계 SNS 서비스별 이용률 View 한국언론진흥재단 뉴스빅데이터 고빈도사용명사 사회면 View 이전글 다음글 2025-06-16 13:28:44 한국언론진흥재단 네이버 언론사편집판 심층기획 탭 신설에 대한 이용자 인식